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국내 맛집 - 거제 근처

거제 맛집 현지인이 추천하는 백제칼국수

by 친절한국자 2021. 5.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국자입니다.

 

오늘은 거제 맛집 백제칼국수 솔직한 후기 들려드리겠습니다.

 

백제칼국수는 현지인이 추천하는 찐맛집으로 삼성중공업 후문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점심시간에 자주 오는 곳입니다.

 

'다들 백제칼국수하면 아~ 거기 진짜 맛있지'하는데 희한하게 저만 모르고 있었는데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거제 장평동 맛집 백제칼국수 입구입니다.

 

PCX 라이더로써 익숙한 거제 혼다 오토바이 공식 대리점이자 정비소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거제 맛집 백제칼국수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 거제에서 이 가격으로 점심먹기 힘든데 대단합니다.

 

적은 이익을 추구하며 가격을 올리지 않는 곳이라 사람 수에 맞게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국물의 깊은 맛의 비법은 바로 한우인 것 같습니다. 한우 사골로 깊게 우려서 국물이 일품입니다.

 

 

 

 

 

 

 

거제 맛집 백제칼국수 영업시간은 수요일~금요일은 11시 30분부터 저녁 20시까지이고 토, 일, 공휴일에는 11시 30분부터 15시까지 점심 장사만 하니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월달까지는 주말 휴일은 점심 장사만 했었는데 방금 네이버 정보보니 저녁 영업하는걸로 나와있어서 이 부분은 가시기 전에 꼭 확인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728x90

 

 

 

칼국수로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거제 찐 맛집답게 반찬은 단무지, 김치 딱 두 가지만 나옵니다.

 

마치 우리 집 칼국수가 기가 막혀서 다른 반찬은 필요 없어~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백제 칼국수!

한우 사골로 깊게 우린 진한 육수와 딱 알맞은 반죽의 칼국수 면과 입맛을 돋워주는 냉장 삼겹까지 삼박자가 척척 떨어져서 진짜 맛있습니다.

 

얼큰한 국물이 탄수화물없이 감히 나를 먹어?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무려 공깃밥은 무료로 제공해 주니 양껏 드시길 바랍니다. 공짜라고 너무 욕심내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든든한 국물의 칼국수와 밥 한 공기까지 딱 말아먹으면 남은 오후 시간도 파이팅 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거제 찐맛집 백제칼국수!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라봅니다!

 

 

 

 


- 가게명 : 백제칼국수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0:00, 월요일 휴무, 재료 소진 시 마감합니다.

- 연락처 : 055-950-5075

- 위치 : 경남 거제시 장평로4길 23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