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국내 맛집 - 거제 근처

거제 중곡동 맛집 현보숯불갈비 소고기 좋다!

by 친절한국자 2021. 1. 31.
반응형
728x90

 

안녕하세요 국자입니다.

 

작년에 다녀온 거제 중곡동 맛집 현보숯불구이 소고기 등심 리뷰를 오늘에서야 올리게 됐습니다.

 

지팍 브라더가 항상 맛있다고 얘기하던 중곡동 현보숯불구이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가게 된 계기가 살짝 웃긴데 지팍 브라더가 미리 다른 데서 한잔하고 단톡방에 중곡동 오면 소고기 쏜다!고 불렀는데 펀리랑 저랑 진짜로 콜 하고 나와서 행님 만취는 아니었고 어느 정도 정신이 있었는데 우리가 진짜 나오니 살짝 당황? 한 것 같았지만! 사나이답게 바로 맛있는 소고기 집으로 향했습니다.

 

 

 

 

 

 

 

 

거제 중곡동 맛집 현보숯불구이는 중곡동 맛집 거리 철수집 바로 옆 골목에 들어가면 왼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할 때는 현보참숯구이로 검색해야 나옵니다.

 

 

 

 

 

 

 

 

 

가게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조금 늦은 시간이었는데 한 3팀 정도 자리하고 계셨고 가게 안은 밝고 깔끔했습니다.

 

덩치 큰 남자 세 명이서 안쪽 구석에 자리 잡고 앉아봅니다.

 

 

 

 

 

 

 

 

 

 

거제 중곡동 맛집 현보숯불구이 메뉴판입니다.

 

한우암소 1+,1++ 냉장 신선육만 취급하고 있고 돼지고기는 국내산 한 돈 판매하고 있으며 쌀, 배추, 고춧가루도 국내산으로 사용하고 있어 퀄리티가 좋아보입니다!

 

한우 암소만 취급하다 보니 가격대는 꽤 비쌉니다. 100g 기준인데만 보통 만원 넘는 가격이고 안창살은 100g에 26000원이나 하니 가격대가 꽤 있는 편이지만 퀄리티가 좋으니 바로 주문해보겠습니다.

 

전부 다 밥은 먹고 와서 등심 2인분으로 주문했습니다.

 

 

 

 

 

 

 

 

 

거제 중곡동 맛집 현보숯불구이 기본 반찬입니다.

 

밥을 먹고 왔는데 샐러드가 왜 이렇게 당기는지 또 바로 버무려서 한 그릇해버렸습니다.

 

김치 등 반찬들도 국내산이라서 믿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한우 암소 등심 2인분 나왔습니다. 1인분 당 한 덩어리인데 생각보다 두껍고 양도 괜찮았습니다.

 

냉장육만 취급하기 때문에 소고기 때깔이 장난아니라 먹기 전부터 기대됩니다.

 

 

 

 

 

 

 

 

거제 중곡동 맛집 현보숯불구이 기본 반찬 중 또 하나 기가 막힌 게 있었습니다.

 

바로 선짓국이 나오는데 생각보다 선지가 많이 들어가있었습니다. 평소에 선짓국 엄청 좋아하는데 가끔 회사에서 선짓국이 나왔었는데 그날은 빠뜨리지 않고 챙겨 먹었었는데 요즘에는 단가가 안 맞는가 손이 많이 가는가 안 나와서 제일 슬픕니다 ㅠㅠ

 

 

 

 

 

 

 

 

숯이 좋은 숯이라 그런지 불도 잘 올라오고 소고기가 타지 않고 바로바로 익습니다.

 

소고기는 금방 익기 때문에 바로바로 뒤집어줍니다.

 

한 면을 익히다가 육즙이 올라올 때 뒤집어주고 바로 불 끄고 먹는 방법이 있고, 등심처럼 두꺼운 소고기는 겉만 살짝 익힌 후 뒤집어서 육즙을 안에 가둬놓고 굽는 방법도 있는데 둘 다 해보시고 개인의 스타일대로 먹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녁을 먹고 난 후 먹은거다보니 입 맛이 냉정한 상태였기에 기대만큼 엄청나게 맛있는 편은 아니었지만 고기 자체가 워낙 프레시해서 다음에 또 오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자주 가는 합천 삼가 대가식육식당이나 진주 복판, 우솔향 등에 비하면은 살짝 아쉬웠지만 그 외 좀 괜찮다는 소고기 집보다는 나은 정도이기에 저녁 먹었음을 감안하고 다시 한번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밥을 먹고 갔고 양도 조금밖에 안 먹어서 정확한 판단은 다음에 다시 가서 내려보는 걸로 기약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거제 중곡동 맛집 현보숯불구이 내돈내산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기, 코로나 조심하세요!

 


- 가게명 : 현보숯불구이, 현보참숯구이(네이버 검색 기준)

- 연락처 : 055-635-0045

- 영업시간 : 16:00 - 23:00 첫째,셋째 일요일 휴무

- 위치 : 경남 거제시 중곡로1길 18-5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