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국내 맛집 - 거제 근처

거제 고현 맛집 쿠우쿠우 무한리필 뷔페 좋아요!

by 친절한국자 2021. 1. 31.
반응형
728x90

 

 

안녕하세요 국자입니다.

 

오랜만에 찾아뵙는 것 같은데 요즘 코로나가 3차 대유행이 시작됐는데 하루에도 몇백 명씩 늘어나고 있는 무서운 상황이라서 외식하기 두려워 자제하고 있고 거제도 하루가 멀다 하고 몇 명씩 추가 확진이 되고 있어서입니다.

 

오늘은 확진자가 확 터지기 전 그나마 거제가 청정구역일때(지금은 아닌 듯) 다녀온 거제 고현 맛집 쿠우쿠우 소개드리겠습니다.

 

 

 

 

 

 

 

 

 

거제 고현 맛집 쿠우쿠우는 고현 스타벅스 뒤쪽에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장평동 사외 기숙사에 있던 사랑채가 쿠우쿠우 건물 1층으로 이사 와서 있던데 오랜만이라 반가웠습니다. (사실 한 번가 봤습니다.)

 

뷔페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 건물 가서 사랑채나 쿠우쿠우 둘 중에 아무 데나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거제 고현 맛집 쿠우쿠우는 건물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에 내리면 앞에 손 소독제가 있으니 소독하고 입구로 들어가면 사장님께서 나와서 한 명씩 열자고 정상 체온이면 입장 가능합니다.

 

일행이라면 한 명만 큐알 코드 인증하면 되는데 카카오톡만 있으면 큐알코드 인증되기 때문에 간단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거제에서 쿠우쿠우는 두 번째 방문인데 좀 오래돼서 가물가물했는데 다시 와보니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한 5년 전에 왔었는데 그때도 생각보다 맛있어서 괜찮다고 생각했었는데 오늘도 역시나 잘 온 것 같습니다.

 

일단 가게 안으로 들어가 보니 안은 엄청나게 넓고 공간이 여러 군대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홀도 4군데로 나누어져 있고 몰랐는데 옆쪽으로 보니 한 팀이 들어갈 수 있는 방도 있었습니다.

 

아이랑 같이 온 부부가 방에서 식사하고 있었는데 요즘 같은 시국에는 방 들어가서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방으로 가고 싶으신 분은 미리 전화해서 예약해야 될 것 같습니다.

 

구석에 자리 잡고 본격적으로 음식 탐방하러 가보겠습니다.

 

 

 

 

 

 

 

 

 

 

 

 

쿠우쿠우의 메인 음식은 뭐니 뭐니 해도 초밥인데 좋은 점은 초밥 말고 나머지 음식들도 많이 있고 음식들 하나하나 다 맛있다는 겁니다.

 

손님이 많을 때는 음식 회전율이 빨라서 따뜻한 음식을 바로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지만 지금은 시국이 시국인지라 그렇게 손님이 많지 않아서 회전율이 빠르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음식 하나마다 인덕션 위에 올려놓고 세기 1로 해놔서 미온이나마 온도를 유지하고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참 다들 뷔페의 시작 음식을 무엇으로 하시나요? 아마도 다들 제일 먹고 싶은 것부터 드실 텐데 여기서 소소한 팁을 하나 드리자면 첫 번째 접시는 샐러드류로 드시는 게 좋은데 샐러드류로 배를 살살 채워가면 뷔페를 조금 더 맛있게 많이 즐길 수 있습니다.

 

 

 

 

 

 

 

 

 

 

 

 

 

 

 

쿠우쿠우의 메인은 초밥과 롤입니다.

 

새우튀김 롤부터 베이컨 롤, BBQ 롤, 생새우 롤, 한치 롤 등 다양한 롤 종류가 준비되어 있어서 취향대로 골라 드실 수 있습니다.

 

 

 

 

 

 

 

 

 

 

 

 

 

 

바로 옆에는 싱싱한 해산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역시 바다가 있는 거제라서 그런지 소라도 있고 게장, 돗돔 회, 연어구이, 문어, 새우 등의 해산물도 있었습니다.

 

 

 

 

 

 

 

 

 

 

 

이번에 이름을 처음 안 음식인데 김밥처럼 김으로 싼 밥 위에 재료를 얹어서 만드는 음식을 군함이라고 부릅니다.

 

날치알 군함, 샥스핀 군함, 멍게 군함, 게살 군함, 주꾸미 군함 등 다양한 군함도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는데 의외로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멍게 군함도 있으니 한번 맛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역시 쿠우쿠우의 메인 음식은 초밥입니다.

 

게살 초밥부터 수십여 가지의 초밥을 마음껏 드실 수 있어요. 왠지 초밥은 끝도 없이 먹을 것 같은데 생각보다 많이 먹지는 못합니다.

 

왜냐하면 초밥! 말 그대로 밥을 같이 먹기 때문에 생각보다 많이 못 먹기 때문에 다양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하나씩 천천히 드시길 바랍니다!

 

 

 

 

 

 

 

 

 

 

 

타이밍 좋게 소고기 초밥의 제조 과정을 지켜볼 수 있었습니다.

 

다 만든 초밥 위에 토치로 살짝 불향을 얹어주고 있기에 바로 먹어보겠습니다.

 

 

 

 

 

 

 

 

 

 

뭔가 열심히 담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빈약하게 담은 건가 싶긴 한데 저의 뷔페 뿌시는 스타일은 조금씩 여러 번 뿌시는 스타일입니다!

 

 

 

 

 

 

 

 

 

 

 

다음은 메인 음식은 아니지만 생각보다 맛있는 사이드 디시 음식들을 보겠습니다.

 

밑에 인덕션 보이시죠? 인덕션이 1의 세기로 가동되고 있어 음식의 온도를 유지해 주고 있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종류별로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제가 좋아하는 치느님! 봉이랑 순살치킨입니다. 순살치킨은 별로 안 좋아해서 한 조각 먹었고 봉은 좋아서 한번 먹고 다시 또 들고 가서 먹었습니다.

 

 

 

 

 

 

 

 

 

 

 

이름이 기억 안 나는 닭 요리(괜찮았음!)와 야끼 우동,로제 파스타랑 마라탕이 있습니다.

 

야끼 우동 코너 옆에 있었는데 아이한테 엄마가 야끼 우동에 대해서 설명해 주는데 아이 왈 "나는 이런 거 안 좋아하는데"라고 하자 엄마가 "너한테 이런 거 사준 적 없는데"라며 시크하게 야끼우동 퍼가시는 어머니의 말을 들으며 살짝 피식했습니다.

 

저는 마라탕을 별로 안 좋아해서 패스했는데 좋아하시는 분은 도전해보시길! 그리고 로제 파스타는 꾸덕꾸덕했는데 소스도 맛있고 면도 꽤 괜찮았습니다.

 

 

 

 

 

 

 

 

 

 

 

 

역시 한국 사람은 밥심이죠! 볶음밥도 있고 쌀밥도 있으니 밥 꼭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드시면 되고 국 필요하신 분을 위해 미역국도 있고 크림수프도 있습니다.

 

 

 

 

 

 

 

 

 

 

그리고 또 빠지면 아쉬운 튀김류! 새우튀김도 있고 제 최애인 김말이도 있어서 또 한 접시 더 채울 수 있었답니다.

 

본의 아니게 다 맛있어서 먹다 보니 오늘도 과식해버렸습니다. 진짜 운동도 못하는데 큰일 난 것 같습니다. 얼른 진정돼서 다시 열심히 운동 다니는 날이 오길 바라봅니다.

 

 

 

 

 

 

 

 

 

 

 

음식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게 만들어주는 음료들도 있습니다! 망고 주스랑 매실주스 먹었는데 둘 다 괜찮았습니다.

 

옆에는 아이들이 환장하는 슬러시도 있고 어르신들을 위한 식혜도 준비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쿠우쿠우입니다.

 

 

 

 

 

 

 

 

 

 

 

역시나 식후 마무리를 위한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케이크 종류도 있고 각종 과일은 물론이고 소프트 아이스크림까지 완벽한 디저트였습니다.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특이하게 뭉텅이로 나오는 게 아니라 국수 면발처럼 여러 가닥으로 나와서 신기했습니다.

 

 

 

 

00:02

 

이상 오랜만에 외식한 장소는 거제 고현 맛집 쿠우쿠우습니다.

 

 

 


- 가게명 : 쿠우쿠우 거제점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연락처 : 055-636-9900

- 위치 :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938-3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