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국내 맛집 - 거제 근처

라드로디쿠치나, 거제 양식 뷔페 퀄리티 진짜 좋아요

by 친절한국자 2021.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국자입니다.

 

지인들과 함께 오랜만에 저녁 식사 한 끼 하기위한 장소 고민 끝에 거제 장평동에 위치한 양식 무한리필 뷔페인 라드로디쿠치나로 결정하고 다녀왔습니다.

 

4명 다 한 번도 가보지 않았는데 출퇴근하시며 오며 가며 제법 봤다고 하시고 양식 무한 리필 뷔페라는 건 살면서 처음 봐서 신기하기도 해서 맛보고 싶어서 결정하고 다녀왔습니다!

 

 

 

 

 

 

거제 장평동 맛집 라드로디쿠치나는 디큐브 근처 메인 골목 쪽 이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본문 하단 지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무일이고 정확한 영업시간은 모르겠으나 점심, 저녁 장사 둘 다 하고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입니다.

 

 

 

 

 

 

 

 

 

거제 장평동 맛집 라드로디쿠치나 가게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생각보다 넓은 공간에 놀랐는데 입구 오른 편에 주방이 있고 앞쪽으로 홀이 있는데 테이블 간격 넓게 10개 이상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저희 팀이 가게 첫 번째로 들어가서 '아 손님 없는데 가게가 너무 넓은 거 아닌가' 살짝 걱정했었는데 괜한 걱정이었던 게 언제 들어왔는지 모르게 밥 먹는 중간에 둘러보니 테이블이 거의 꽉 차있었습니다.

 

이탈리아 음식과 양식 뷔페라서 그런지 외국인 손님이 절반인 정도였어요. 외국인들은 현지 음식인데도 많이 오는 거 보면 꽤나 맛있게 잘하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미리 말씀드리자면 생각보다 음식이 꽤 맛있었습니다.

 

무한 리필이라 편견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00:35

 

 

 

 

 

거제 장평동 맛집 라드로디쿠치나는 테이블 당 주문용 태블릿이 한대씩 준비되어 있는데 태블릿 안에서 장바구니에 담듯이 메뉴를 담고 한 번에 주문하는 시스템인데 편리한 게먹고 싶은 음식이 많아서 여러 가지 한꺼번에 주문하는데 직접 불러주고 하려면 전달하기도 어렵고 중간에 꼬일 수가 있는데 태블릿으로 딱딱 찍어서 하는 거라서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거의 모든 메뉴가 무료인데 기본 스테이크를 제외한 스테이크류와 알코올류는 추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주류를 제외한 음료수는 무료로 계속 먹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요 맥주인데 어떤 맥주냐면 레드락 맥주를 판매한다는 건데 어릴 때 마산 댓거리 호프집에서 레드락 엄청 많이 마셨었는데 요즘에는 거의 찾아보기 힘든데 생맥주로 딱 있길래 바로 주문했습니다.

 

일반 맥주는 도수가 6도일 건데 레드락은 9도라서 살짝 세기 때문에 많이 먹으면 취할 수도 있으니 조금만 드셔야 합니다.

 

 

 

 

 

 

 

 

 

식전 빵이랑 주문한 샐러드부터 나왔습니다.

 

샐러드류도 다양하고 채소도 생각보다 너무 싱싱해서 입맛을 돋우는 애피타이저로 딱이었습니다.

 

딱 여기까지만 먹어봐도 무한 리필 뷔페라 맛이 없을 거라 생각한 건 나의 선입견이고 편견이었다는 걸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뷔페 가면 흔히 볼 수 있는 롤인데 정확한 명칭은 기억 안 납니다.

 

롤은 뷔페 가면 흔히 볼 수 있고 비주얼은 맛있을 것 같아서 들고 가서 막상 먹으면 생각보다 맛이 없어서 잘 안 먹는 음식인데 오 이것도 괜찮았습니다.

 

아직까지 매우 높은 점수를 주고 싶었습니다.

 

 

 

 

 

 

 

 

 

양식을 대표하는 파스타 또한 안 먹어볼 수 없습니다.

 

오일 파스타, 로제 파스타 둘 다 저는 맛있게 먹었는데 지인 면이 조금 아쉽다고 하셨는데 저도 똑같은 생각인데 일반 파스타 면이라기보단 조금 국수 면 같은 느낌이 들었던가 그랬지만 저희는 한 번 더 시켜 먹었습니다.

 

그리고 거제 장평동 맛집 라드로디쿠치나의 가장 큰 강점은 바로 음식이 나오는 속도입니다.

 

음식을 첫 번째 주문 때 한 번에 시킨 거였는데 거의 3분 간격으로 전부 다 나왔습니다.

 

음식 나오는 속도가 매우 빨라서 직원분께 음식을 미리 만들어 두는 거냐고 물어보니 아니라고 주문이 들어오면 그때부터 조리 시작하는데 주방에 요리사분이 3분이서하셔서 빠르다고 하셨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아까처럼 아이고 가게도 넓고 요리도 3명이서 하는데 이래 손님이 없어서 어쩌겠노 하고 주위를 둘러봤는데 테이블 거의 다 차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다음으로 주문해서 나온 음식은 기본 스테이크입니다. 돈 주고 사 먹는 고급 스테이크만큼은 아니었지만 쏘쏘했습니다.

 

 

 

 

 

 

 

 

 

마르게리타 피자와 불고기 피자였던 것 같은데 피자의 사이즈는 레귤러보다 조금 더 작은 사이즈로 4조각으로 잘려서 나왔습니다.

 

크기가 상관이 없는 게 맛있으면 계속 주문해서 먹으면 되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았고 피자 맛도 괜찮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거제 장평동 맛집 라드로디쿠치나는 후기가 별로 없었는데 다들 괜찮다고 하셨는 데 한 가지 걸렸던 리뷰에서 새우튀김이 타서 나왔는데 원래 이렇게 나온다고 해서 기분이 상했다는 글을 봤었는데 저희가 갔을 땐 정상적으로 맛있게 튀겨져서 나왔습니다.

 

생각해 보면 기분 나빠할 게 없는 게 너무 탔으면 다시 주문해서 드시면 되는데 괜히 기분만 상하셨던 게 아닌가 싶긴 한데 물론 직원분의 대처 미흡 등 뭔가 복잡적인 이유가 있었을 거라 생각듭니다.

 

 

 

 

 

 

 

 

 

오징어 먹물 리조또였나 그런 메뉴였는데 저는 이거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원래부터 리소토 자체를 좋아하기도 하고 오징어 먹물 소스가 리소토랑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으니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거제 장평동 맛집 라드로디쿠치나 전반적으로 엄청 야무지게 잘 먹고 왔습니다.

 

무한 리필이라고 다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은 아니라는 걸 확실하게 깨닫게 만들어 준 소중한 곳이었습니다.

 

양식을 종류별로 마음껏 맛보고 싶다 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 가게명 : 라드로디쿠치나

- 영업시간 : 월요일 휴무, 점심~저녁 장사함,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5시

- 연락처 : 055-633-7833

- 위치 : 경남 거제시 장평1로3길 18 2층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