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국내 맛집 - 거제 근처

거제맛집 착한고기 삼겹살이 맛있는 집

by 친절한국자 2020. 6.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거 국자입니다.

 

오랜만에 누나네 가족 완전체(누나,자형,쭈니)와 외식을 하러 거제맛집 착한고기 다녀왔습니다.

 

포로수용소에서 상동 쪽으로 조금만 더 가면 있습니다.

 

거제맛집 착한고기 가게 전경

 

비가 오는 날이라 땅이 젖어있었습니다.

 

거제맛집 착한고기는 널찍한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밥 다 먹고 집에 가려고 하는데 이 넓은 주차장이 거의 다 찼습니다.

 

 

거제맛집은 소고기도 파는데 등급 높은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와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거제맛집 안이 엄청 넓은데 넓은 만큼 방도 많이 있는데 입식 테이블로 되어 있는 방도 있고 좌식 테이블로 된 방도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먹고 가기 좋은 것 같습니다.

 

 

크진 않은데 7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키즈룸도 있습니다.

 

 

어른 3, 아이 1 명으로 네이버 예약을 하고 갔더니 좌식 테이블로 된 마루 방을 준비해 놓으셨습니다.

 

 

미리 예약하고 가니 기본 반찬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기본 반찬들 중 특히 샐러드 맛있어서 혼자 거의 다 먹어서 다시 리필해서 먹었고 물김치도 맛있었습니다.

 

 

거제맛집 메뉴판입니다.

 

소고기 먹을까 돼지고기 먹을까 고민하다가 소고기는 딱히 맛있게 먹었었다라는 기억이 없기도하고(물론 6년 전입니다) 쭈니가 삼겹살 먹고 싶어해서 삼겹살로 주문했습니다.

 

착한고기는 기본 상차림 비용으로 어른 삼천 원, 어린이 천오백 원씩 받고 있습니다.

 

 

 

이건 서비스로 나온 육회인데 상차림 비용이 육회 가격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육회 딱 보자마자 자형께선 '술을 안 먹을 수 없는 비주얼이다'라고 하며 참이슬 한 병을 주문했습니다.

 

돼지고기 삼겹살 500g
28,000원

 

돼지고기 삼겹살 500g입니다.

 

100g 당 5,600원 정도의 비교적 싼 가격인데 고기 빛깔도 좋고 구울 때 뭉치는 기름이 안 나오고 맛도 좋은 양질의 고기입니다.

 

 

자 그럼 맛있게 구워보겠습니다.

 

 

 

고현맛집 삼겹살이 지글지글 잘 익어가고 있습니다.

 

근데 여기서 문제가 생긴게 평소대로 김치, 콩나물무침, 마늘을 삼겹살과 같이 구웠는데 쭈니가 맵다고 안 먹겠다며 삐져서 구석으로 가버렸습니다.... 삼촌이 애를 안 키워봐서 몰랐어 미안해 쭈니

 

 

쭈니는 여전히 구석에 있길래 맵지 않은 고기 구워준다고 달래기 위해 삼겹살 500g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새 고기 오고 소금 간을 해달라고 하자 그제서야 다시 오는 쭈니!

 

먼저 익은 삼겹살도 한 입 먹어보더니 화가 풀렸는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역시 거제에서 오랫동안 장사한 맛집의 내공은 무시할 수가 없는게 삼겹살이 맛이 아주 기가 막힙니다.

 

구울 때 기름 뭉치가 안 나오는 거 보고 양질의 고기라 생각했는데 정말 고소한 맛이 나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고기 두 점 올려 구운 김치, 땡초와 쌈장 찍어 먹은 상추쌈 먹으니 완전 꿀맛!

 

비가 오는 날이라서 그런지 채소가 상태가 별로 안 좋아서 이거 한 쌈 싸먹고 아예 안 먹었습니다.

 

 

양파장을 주시니 또 안 먹어볼 수 없습니다.

 

양파 장에 와사비 살살 저어가며 풀어준 후 고기랑 한입 하니 이것 또한 기가 막힙니다.

 

점심 엄청 많이 먹어 배부른 자형과 다이어터인 저는 밥을 먹지 않았고 누나만 물냉면 한 그릇 시켜서 마무리했는데 

국물이 시원해서 고기 먹고 난 후 느끼함을 싹 잡아줘서 깔끔하게 식사 마무리 했습니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 거제맛집 착한고기에서 맛있는 삼겹살 잘 먹고 왔습니다.

 


- 가게명 : 착한고기 거제점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 연락처 : 055-635-2524

- 위치 : 경남 거제시 계룡로 31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