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국내 맛집

창원 가로수길 맛집 하이파이브 수제버거 맛있네

by 친절한국자 2020. 8. 13.
반응형
창원 가로수길 맛집 하이파이브 수제버거 맛있네
728x90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거 친절한국자입니다.

 

창원에 결혼식이 있어서 들렀다가 뷔페 패스하고 창원 가로수길 맛집골목으로 갔습니다.

 

창원 가로수길 맛집이 참 많은데 그중에서 수제버거가 먹고 싶어 하이파이브 용호점 다녀왔습니다.

 

 

 

 

 

 

 

 

 

 

 

창원 가로수길 맛집 하이파이브는 미국식 수제버거 전문점인데 가게 모습이랑 컨셉이 미드에서 본 것 같은 서부 느낌이 물씬 풍기는 가게였습니다.

 

 

 

 

 

 

 

창원 가로수길 맛집 들은 주차공간이 따로 잘 없어서 항상 불안하게 길가에 주차하곤 했었는데 하이파이브는 가게 울타리 안에 주차장이 별도로 있어서 주차하기 좋았어요. 창원에는 불법 주정차해 두면 견인을 원가 자주 해갑니다.

 

 

창원 가로수길 맛집 위치는 경남도민의 집과 장미공원 중간쯤에 두 곳을 등지고 바라보면 보이는 골목길이 나오는데 거기서 조금만 내려가면 큰 정인정비공업사가 있는데 공업사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창원 가게들 특징이 있는데 반지하 가게가 있고 그 위에 1층 가게가 있는데 창원엔 주택형 건물이 많아서 그런지 옛날부터 이런 식의 가게가 참 많고 특히 창원 가로수길 건물은 거의 다 이렇게 반지하를 끼고 있습니다.

 

 

 

 

 

 

 

 

 

원 가로수길 맛집 영업시간은 브레이크 타임 없이 11시 30분부터 21시까지입니다. 저희가 갈 때도 밥 먹기 조금 애매한 시간이었는데 브레이크 타임이 없다고 해서 갈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애매한 시간대였는데도 손님이 계속 들어왔습니다.

 

 

 

 

 

 

 

 

창원 가로수길 맛집 가게 외부는 통유리로 되어있어 시원하고 운치 있었습니다.

 

 

 

 

 

 

 

 

창원 가로수길 맛집 하이파이브 가게 내부 전경입니다. 가게 자체가 넓고 테이블도 많고 간격도 널찍해서 대규모 인원도 충분히 수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창원에서 결혼식 끝나고 뷔페는 패스하고 친구들 데리고 점심이나 저녁으로 먹으러 와도 괜찮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흰색의 길고 넓은 테이블에 앉았는데 앉자마자 피클과 기본 세팅을 해주셨습니다. No burger no life라는 문구가 눈에 띕니다. 미국 사람들은 햄버거를 주식 아닌 주식으로 먹으니 공감가는 문구였습니다. 그리고 아기 의자도 있어서 아기랑 같이 갈 수 있습니다.

 

 

 

 

 

 

 

 

 

창원 가로수길 맛집 하이파이브 메뉴판입니다. 수제 버거 종류만 있는지 알았는데 와플이나 팬케이크 같은 아메리칸 디시도 있고 파스타, 샐러드도 있고 메뉴가 다양했습니다. 어린이 세트 메뉴도 있어서 다 못 먹는데 어쩔 수없이 어른용으로 시키지 않아도 돼서 좋습니다. 돈도 아끼고 잔반도 안 남기고 잔반 안 남기며 부모가 살 안 찌니 일석삼조의 효과가 있습니다. 저희는 치킨 와플 & 치킨 + 수제버거 올드패션 세트 + 아메리칸 카르보나라 이렇게 3개 주문했습니다.

 

 

 

 

 

 

 

 

 

테이블마다 머스터드, 핫 소스 등 다양한 종류의 소스들이 올려져 있습니다. 옆에 센스 있는 빨대 꽂이가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뚜껑 닫으면 오므라들면서 쑥 들어가고 열면 펼쳐지는 어떤 건지 아시죠?

 

 

 

 

 

 

 

 

중간중간 아기자기한 미니미 장난감들이 있는데 이것마저 뭔가 미국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이런 장난감은 어릴 때 심슨이나 이런 미국 만화에서 많이 본 듯합니다. 귀여운 인테리어 소품들이 자리 잡고 있어서 버거집 특유의 활기찬 분위기로 바꿔줍니다.

 

 

 

 

 

 

 

 

 

치킨 & 와플, 카르보나라, 올드패션 세트가 나왔습니다. 

 

치킨 & 와플은 메이플 시럽을 뿌려먹으니 단짠단짠이 참 조화로웠고,

카르보나라 파스타는 별 기대 없었는데 의외로 꾸덕꾸덕해서 맛있었고,

수제버거와 감자튀김은 뭐 말할 것도 없이 육즙 팡팡 터져서 맛있었습니다.

 

 

 

 

 

 

 

 

창원 가로수길 맛집 치킨 & 와플은 생각했던 거 보다 조합이 좋았습니다. 치킨과 와플이 어울릴까?라고 생각하고 호기심에 주문했는데 그것은 괜한 걱정이었습니다.

 

 

 

 

 

 

 

와플 위에 잘 튀겨진 치킨이 큼직하게 올려져 나오는데 와플에 메이플 시럽을 넉넉하게 뿌려서 먹으시길 추천드려요! 

메이플 시럽 뿌린 와플과 짭조롬한 치킨과 함께 먹으니 단짠단짠의 완벽한 조화를 이뤘습니다.

 

 

 

 

올드패션 수제버거 세트

 

 

 

 

 

 

창원 가로수길 맛집 하이파이브의 시그니처 메뉴는 올드패션 버거인 것 같았습니다. 올드패션 버거는 미디엄 웰던 정도의 굽기로 구운 고기 패티 위에 치즈가 진득하게 붙어있고 신선한 토마토, 양파, 상추가 쌓여있습니다.

 

 

 

 

 

 

 

 

너무 커서 칼로 잘라서 한입 베어먹으니 입안에서 고기 패티 육즙이 팡팡 터지는데 와우 누구나 상상할 수 있는 맛이지만!!!! 상상 그 이상의 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굉장히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

 

손으로 들고 먹을 수 있게 싸서 먹을 종이도 같이 주는 이런 세심한 센스 좋았어요!

 

 

 

00:06

 

 

 

 

창원 가로수길 맛집 아메리칸 카르보나라는 꾸덕꾸덕한 소스에 계란 노른자가 올려져 있는데 톡 터트려서 함께 비벼 먹으니 감칠맛 나고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묽은 크리미한 느낌의 파스타보다는 꾸덕꾸덕한 스타일의 파스타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딱이었습니다. 수제버거집에서 먹는 파스타라 크게 기대 안 하고 먹었는데 완전히 만족했습니다.

 

 

바쁘셔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직원분들이 친절하지는 않아서 조금 불만이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음식은 만족스러웠습니다.

 

창원 가로수길 맛집 하이파이브 미국식 갬성의 음식을 먹어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다녀오시길 추천드립니다.

 

 


 

 

- 가게명 : 하이파이브 아메리칸 다이너

- 영업시간 : 11:30 ~ 21:30

- 연락처 : 055-266-3782

위치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용호로 122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