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국내 맛집

창원 맛집 창원생과방 생딸기망개떡 쫀득한게 너무 맛있어요.

by 친절한국자 2021. 2. 9.
반응형
728x90

안녕하세요 국자입니다.

 

아이디어스와 온라인에서 난리 난 창원생과방 생딸기망개떡 드셔보신 분 있으신가요?

 

저 역시 이런 건 잘 몰랐고 망개떡이 뭔지도 정확하게 몰랐는데 으니가 창원 가는 김에 창원생과방가서 생딸기망개떡을 사 오라고 하는 거예요?

 

그래서 도대체 생딸기망개떡이 뭔데 창원까지 가서 이걸 사 오는 거지?라고 생각했었는데 의심하지않았던게 온라인에서 핫한 정보 등에 매우 빠삭한 으니기에 아묻따하고 사보기로 했습니다.

 

 

 

 

 

 

 

 

 

 

창원생과방은 창원 의창구에 위치하고 있는데 친구 피시방 근처였네요. 어쩐지 익숙하더니만...

 

위치도 안 보고 내비게이션만 찍고 갔었는데 잘못 찍고 가서 예약 주문한 시간보다 2시간 빨리 가버렸는데도 불구하고 미리 포장이 되어 있어서 바로 받아올 수 있었습니다.

 

가격도 8개입에 15,000원으로 꽤 비싸서 이때까지만 해도 '뭔데 이렇게 비싸지' 했었는데 집에 와서 먹어보고 신세계를 경험하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창원생과방 생딸기망개떡은 아이디어스에서 가끔씩 베스트 판매 음식으로 올라온다고 할 만큼 꽤 입소문을 탄 인기 상품이라서 그런지 가격도 만만치 않은 게 생딸기망개떡 한 세트가 8개입인데 15,000원이니까 개당 2,000원이 조금 안되는 가격이라 듣고 또 깜놀했습니다.

 

으니는 8개로 모자랄 걸 확신했기에 2세트 주문해서 이틀만에 해치워 버렸습니다.

 

 

 

 

 

 

 

 

 

쌓여있는 연잎을 벗겨내면 요로코롬 하얀 속살이 드러나는데 요 떡 안에 팥이랑 딸기가 쏙 들어가 있습니다.

 

생딸기망개떡 온라인에서도 판매하는데 택배 기간을 고려해서 얼려서 오는데 가서 사시면 안 얼린 본연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게 근처 사는 장점인 것 같습니다.

 

물론 얼려서 아이스크림처럼 해먹는 것도 맛있다고 하니 다음에 다시 사서 얼려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생딸기망개떡은 속을 꼭 봐야 되기에 이렇게 반으로 갈라보았는데 얇은 떡과 그 안에 팥으로 포장된 싱싱하고 큰(진짜 커요) 생딸기가 들어있는데 맛의 조화가 너무 잘 어우러져서 진심 존맛탱입니다.

 

딸기의 상큼하고 싱싱함과 떡의 쫀득함을 같이 씹을 때 '이게 도대체 뭐지?' 싶을 정도로 눈이 휘둥그레졌습니다.

 

 

 

 

 

 

 

 

 

요건 좀 흐물흐물하게 잘렸는데 그래도 속이 꽉 찬 거 보이시죠? 크기를 대조할 게 없어서 떡이 작아 보일 수도 있는데 제가 느끼기에도 딸기가 엄청 크다고 느껴질 정도로 큼지막 합니다! 딸기는 원래 클수록 맛있습니다!!!

 

 

 

 

 

 

 

 

 

생딸기망개떡이 뭐길래 개당 2천 원 가까이 비싸게 주고 사 먹나 했는데 이건 진짜 꼭 먹어봐야 되는 음식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 쫀득함 때문에 앉은 자리에서 한 팩을 다 까먹고 다음날 두 번째 팩도 다 먹었을 만큼 마성의 생딸기망개떡! 창원생과방에서 가셔서 구매하시거나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생딸기망개떡 구매처

 

 

떡류 - 떡류

떡류

youngrice2010.cafe24.com

 

 

 

 

 


- 가게명 : 창원생과방

- 영업시간 : 06:30 ~ 19:00, 일요일 휴무

- 연락처 : 055-298-5307

- 위치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의안로 16 신동우빌라

 

728x90
반응형

댓글